[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벨라페이스, LED마스크와 진동클렌저 등 홈스킨케어 라인업

입력 2019-06-04 16:13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하이테크 뷰티 디바이스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벨라페이스가 4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미용기기(LED마스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벨라페이스는 LED마스크, 전동클렌저 등 다양한 최첨단 제품을 선보이는 (주)유비윈의 미용기기 브랜드로 가성비와 품격 모두 놓치지 않는 홈 스킨케어를 제안한다.

벨라페이스 LED마스크는 레드, 옐로우, 블루 3컬러 파장을 228개 LED로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시켜 피부를 가꿔주는 제품이다. 피부탄력 개선부터 미백/톤업, 피부결 개선, 모공관리, 콜라겐 증가 등 올인원 피부 홈케어 시스템을 갖췄다. 파장 컬러별로 효과가 다르기 때문에 매일 피부 컨디션에 맞춰 관리할 수 있다.

사용자의 시력보호를 위해 아이쉴드 실리콘 안대를 부착한 점, 눈 온열마사지 기능을 지원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스마트 온도센서가 적용된 아이케어로 눈의 피로와 안구건조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벨라페이스 진동클렌저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빈틈없는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진동클렌저는 실리콘 돌기 2,150여 개가 음파진동을 하며 모공까지 딥클렌징해주면서, 15가지 진동모드로 마사지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생활방수기능을 지원하여 샤워 중 진동클렌저로 얼굴세안과 바디클렌징을 할 수 있다.  

(주)유비윈 관계자는 “벨라페이스 LED마스크는 피부과, 에스테틱에 가지 않아도 간편하게 피부를 가꿔주는 최첨단 홈스킨케어 제품”이라며 “이번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효과적인 뷰티 디바이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전문가들이 고객만족과 관련된 세부 항목들을 평가하여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34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jinho232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