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강홍민 기자] 시원스쿨랩(LAB)은 토익스피킹 최신 개정 강의와 교재를 업데이트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개정된 최신의 토익스피킹 강의와 교재는 △28시간 토익스피킹 Lv.6 공략 강의 △28시간 토익스피킹 스타트 교재, △5일 만에 끝내는 토익스피킹 실전 모의고사 교재 △빅토스 Lv.6 강의다. 시원스쿨랩 측은 기존에 강의를 구매한 토익스피킹 수강생도 변경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된 강의를 지급 완료한 상태라고 전했다.
여기에 오픈 기념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시원스쿨랩 토익스피킹 패키지와 단과 강의를 수강 신청하는 회원에게 각각 10%, 20% 할인을 제공하며, 타 학원 혹은 인강 수강을 인증한 회원에게는 시원스쿨랩 토익스피킹 패키지와 단과 강의를 각각 20%, 30% 할인해 제공한다. 또한 기간 내 토익스피킹 환급반 강좌와 선생님 프리패스 강좌 구매 시 토익스피킹 개정 파트별 고득점 족보와 시원스쿨랩에서 자체 제작한 ‘두 달 플래너’를 함께 증정한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변경된 토익스피킹 시험 규정에 맞춰 시험을 수월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빠르게 최신 강의와 교재를 준비했다”며, “시험영어 인강 대표 브랜드라는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수강생 및 수험생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교재와 강좌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khm@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