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날톡, 유미의 세포들·가우스전자 등 웹툰 기반 영어회화 앱
-9월 15일까지 괌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 건 구매자 이벤트 열어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온라인 교육기업 YBM넷은 자사 영어회화 앱인 ‘YBM날톡’ 출시 100일을 기념해, 여행사 여행앤라이프와 함께 괌 왕복 항공권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YBM날톡은 ‘네이버 만화’에서 연재되는 인기 웹툰 5편(△유미의 세포들 △가우스전자 △펭귄 러브스 메브 △평범한 8반 △달콤한 인생)의 명대사를 기반으로 제작된 영어회화 앱이다. 재미있는 콘텐츠와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출시 이후 꾸준하게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YBM넷은 YBM날톡 출시 100일을 맞아 학습자들을 위해 푸짐한 경품을 내걸었다. 오는 9월 15일까지 YBM날톡 앱에서 콘텐츠를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 4명에게 괌 왕복 항공권을 각 2매(총 8매)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트래블 파우치 7종(20명), 트래블 키트 5종(30명)을 선물하고 당첨 여부에 상관없이 응모자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YBM날톡을 친구 추가하고 채팅창에 YBM아이디만 입력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준다.
강경훈 YBM넷 이사는 “웹툰을 기반으로 생활영어를 더욱 재미있고 쉽게 배울 수 있게 한 YBM날톡에 대한 수강생들의 호평에 힘입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100일 간의 응원에 보답하기 위한 이벤트인 만큼, 영어 실력 향상과 함께 괌에서의 멋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ho232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