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일 기준 토익스피킹, 토익라이팅 유효 성적 보유자 이벤트 참여 가능
-정기시험 수험료 10% 할인 쿠폰 제공, 접수 가능 시험은 12월 29일까지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국내 대표 영어 교육 그룹인 YBM 홀딩스 산하의 YBM 한국TOEIC위원회는 ‘TOEIC Speaking Test, TOEIC Writing Test 레벨 업’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발표했다.
레벨 업 이벤트는 오는 12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참가 대상은 이벤트 참여일 기준으로 토익스피킹, 토익라이팅, 토익스피킹&라이팅 시험 레벨 7 이하의 유효 성적 보유자이다.
해당 수험자가 토익스피킹 홈페이지를 통해 ‘LEVEL UP’도전하기를 신청하면 정기시험 수험료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접수 가능한 시험은 오는 12월 29일 정기시험까지이다. 단, 할인쿠폰은 본인이 보유한 레벨 7 이하 시험 과목 접수 시 활용 가능하며, 해당 성적을 복수로 보유한 경우 쿠폰은 1회만 발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토익스피킹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YBM 한국TOEIC위원회 관계자는 “토익스피킹 성적을 활용하여 취업 혹은 이직을 준비하는 수험자에게 이번 이벤트가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jinho232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