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조수빈 인턴기자] 세종시교육청에서 올해 지방공무원을 신규 채용한다고 4일 발표했다.
이번 채용인원은 공개경쟁 72명, 특성화고 경력경쟁 1명 총 73명이다. 직렬별로는 교육행정 67명, 사서 1명, 전산 3명, 식품위생 1명, 공업(일반기계) 1명이다. 이 중 교육행정직은 일반 62명, 장애인 3명, 저소득층 2명을 채용한다.
원서 접수는 4월 20일 9시부터 5일간 세종시교육청 나이스 교직원 온라인채용사이트를 통해 24시간 실시된다. 지원 마감일에는 18시까지만 접수를 받는다. 필기시험은 6월 13일에 칠 예정이며 장소는 6월 1일 세종시교육청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된다.
지원 자격은 만18세 이상이며 학력, 경력, 성별의 제한은 없다. 공개경쟁임용시험의 경우 올해 1월 1일 이전부터 최종시험일까지 본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세종시인 경우, 올해 1월 1일 이전까지 주민등록상 세종시 거주 기간의 합이 3년 이상이면 응시 가능하다. 경력경쟁임용시험의 경우 거주지 제한은 없다.
정광태 운영지원과장은 “2021년도 학교 신설 등 인력 수요 증가 및 휴직자 등 결원 발생 증가 등을 고려하여 이번 채용 규모를 확정했다”며 “열정과 성실함을 지닌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subinn@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