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잡앤조이=김지민 기자] 차별화된 세제로 호평받는 컨센서스가 16일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생활용품(섬유유연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컨센서스는 생활화학제품 개발의 선두주자 (주)에이치비글로벌의 프리미엄 브랜드다. 우수한 성능과 높은 안전성을 겸비한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주방 세제, 다목적 세정제 등을 내세워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컨센서스의 섬유유연제는 소비자가 섬유유연제 구매 시 가장 많이 고려하는 성분과 향기 면에서 단연 우수하다. 피부 자극을 줄인 식물유래 계면활성제 사용은 물론, 위해 우려 성분(파라벤류, CMIT, MIT 등)이 전면 배제되고, 식물추출물(알로에베라, 라벤더 등)이 함유돼 정전기 방지와 섬유 보호를 위한 보조 기능을 발휘한다.
한번 써 본 사람은 그 향기에 끌려 재구매율이 높다는 컨센서스 섬유유연제 베이비 계열 향(베이비로션, 베이비파우더)은 아련한 추억 속에 느껴지는 엄마품의 따스함을 그대로 담아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피부 자극 없는 안전한 제품으로 ‘엑설런트’ 판정을 받고, 향기캡슐(미세 플라스틱) 없이도 국가 공인 시험 연구원(KATRI) 테스트에서 12주 향기 지속 인정을 받은 것은 해당 제품의 또 다른 자랑이다.
이외에도 5단계 정수 시스템 및 마그네틱 필터를 통과한 깨끗한 정수로 만들어지는 컨센서스 섬유유연제는 베이스부터 다른 안전하고 깨끗한 제품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한경비즈니스와 한경잡앤조이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사회 각 분야의 우수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부문별 제품, 서비스에 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고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열렸다.
min50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