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잡앤조이=김지민 기자] 고객의 건강한 삶과 치유의 이야기를 전하는 브랜드 힐스토리가 16일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식품(발효효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힐스토리는 아이큐어(주)가 의약품 개발기업의 장점을 살려 전문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건강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고자 올해 런칭한 브랜드다.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웰빙 라이프를 선사할 수 있는 식품을 개발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힐스토리의 대표 제품인 ‘효소의 정석’은 기능 식품 연구원에서 일반식품이 아닌 효소식품으로 역가 규격 시험을 거친 식품이다. 탄수화물 분해 효소 ‘아밀라아제’, 단백질 분해 효소 ‘프로테아제’, 지방 분해 효소 ‘리파아제’가 한 포에 전부 담겨 있으며, 모두 효소활성도가 높은 발효효소다.
해당 제품의 핵심인 효소는 원활한 인체 대사와 몸속 균형을 잡는 데 일조하는 물질이다. 체내 효소 함유량이 노화와 건강 악화, 잘못된 식습관, 과도한 스트레스 등으로 감소하면 몸에 부담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효소의 정석에는 이 같은 3종 발효효소와 더불어 프락토올리고당과 혼합유산균 5종, 비타민, 미네랄, 알로에베라, 해초 분말, 야채 혼합분말 등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성분들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한경비즈니스와 한경잡앤조이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사회 각 분야의 우수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부문별 제품, 서비스에 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고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열렸다.
min50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