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잡앤조이=김지민 기자] 남녀 모두를 위한 토탈 코스메틱 브랜드 르앤라(LE&LA)가 16일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화장품(톤업선크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르앤라(LE&LA)는 주식회사 이레퀸코스메틱이 런칭한 커플 화장품 전문 브랜드다. 불어로 남성을 뜻하는 ‘LE’와 여성을 의미하는 ‘LA’를 합친 브랜드명에서도 알 수 있듯, 열정과 여유, 진심을 모두 담은 커플 화장품을 통해 커플들이 리얼 뷰티 라이프를 만들어가도록 이끈다.
해당 브랜드는 고객이 믿고 쓸 수 있는 바른 화장품,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된 화장품, 아름다움이 필수인 현대사회에 꼭 필요한 화장품을 선보이는 데 주력한다. 또한 친절과 봉사, 성실, 신뢰로 고객이 만족하고 직원이 웃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르앤라 칼라민 톤업 선크림’은 주름개선, 피부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선크림이다. 생기 없는 얼굴에 조명을 켠 듯 핑크빛 칼라민 파우더로 톤업시켜주고 피부톤을 정리해 줘 민낯에 자신감이 생기는 시크릿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외에도 커플 화장품 전문 브랜드 르앤라(LE&LA)의 제품인 만큼 남성용, 여성용으로 따로 출시됐으며, 주식회사 이레퀸코스메틱의 ‘르앤라 페로몬 퍼퓸 오일’의 뒤를 잇는 대표 커플 화장품으로 등극했다.
한경비즈니스와 한경잡앤조이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사회 각 분야의 우수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부문별 제품, 서비스에 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고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열렸다.
min50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