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채용공고.(사진 제공=네오플)
[한경 잡앤조이=조수빈 인턴기자] 네오플이 올해 신입사원과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고 15일 발표했다. 네오플은 이달 20일 판교에서 공개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모집 분야는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기술지원’, ‘해외사업’, ‘멀티미디어’, ‘경영지원’, ‘웹’ 등 PC 온라인과 모바일 ‘던전앤파이터’의 다양한 직군이다.
지원서는 내달 3일까지 넥슨컴퍼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테스트-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학력과 경력사항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으며 최종 합격자는 9월 중 입사 예정이다. 근무지는 제주 본사와 서울 지사다.
네오플은 이달 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넥슨 판교사옥에서 ‘네오플 리크루팅 데이’를 개최한다. 게임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직무별 강연과 채용 상담 등이 열린다.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송재덕 네오플 인사팀장은 “네오플은 ‘멋진 사람들이 멋진 것을 만들어 낸다’는 믿음 아래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회사”라며 “네오플과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 보고 싶은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네오플 제주 본사는 제주 이외 지역에서 채용되는 모든 인원에게 사택 또는 주거비를 지원하는 주거 지원 제도를 시행 중이다. 이외에도 매월 직원과 배우자, 자녀 대상 항공 마일리지 지급, 사내 식당에서 중식과 석식을 무료 제공, 사내 어린이집 운영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subinn@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