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잡앤조이=조수빈 인턴기자] 셀트리온, KCC건설, BC카드 등에서 7월 신입 직원 채용을 이어간다. 코트라는 8월까지 통상직 신입 직원을 모집한다.
17일 인크루트에 따르면 셀트리온에서 ‘연구개발’, ‘임상개발’, ‘품질’, ‘글로벌 운영’ 등 17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 수시채용을 실시한다. 지원서는 이달 19일까지 셀트리온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직무·인성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공인어학성적을 보유해야 한다.
KCC건설에서는 ‘건축’, ‘전기’, ‘관리’, ‘주택영업’ 부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서는 이달 27일까지 KCC건설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인적성 및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학력자, 공익어학성적 보유자(토익기준 650점 이상)이며,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BC카드는 ‘Big Data·AI’, ‘Risk Modeling’ 부문 채용전환형 인턴을 모집한다. 지원서는 이달 23일까지 BC카드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AI역량검사-실무면접’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8주간 인턴 실습을 거쳐 정규직 전환 여부가 결정된다. 지원 자격은 Python, SQL 등 데이터 분석 경험자이며, 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금호건설이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시공’, ‘안전관리’, ‘주택영업·기획’, ‘법무’, ‘기획·재무’다. 지원서는 이달 19일 18시까지 금호산업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직무적성검사-역량면접-인성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근무지는 서울과 전국 지사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도로교통공단 등 공공기관에서도 신규직원을 채용 중이다. 코트라(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에서는 통상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서는 내달 6일까지며 전형 절차는 ‘예비소집-필기시험-인성·NCS직업기초능력평가-영어회화 테스트 및 역량면접-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학력, 연령, 성별, 경력 등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나, 세부기준 이상의 외국어 어학성적 및 회화성적을 보유해야 한다. 최종 합격자는 국내기업을 위한 해외시장 개척, 외국인투자 유치, 내부 경영관리 업무를 맡게 된다.
도로교통공단에서 ‘교통안전’, ‘사고조사’, ‘교통교육’ 등의 부문에서 94명의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지원서는 이달 29일까지 도로교통공단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필기시험-발표면접-그룹 경헙, 상황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학력, 전공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신입직의 경우 채용형 인턴으로 입사 후 평가결과를 반영해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subinn@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