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잡앤조이=조수빈 기자]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헤어케어 브랜드 jeen이 12월 14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4년 연속 화장품(헤어케어)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주식회사 솜씨환경디자인의 jeen은 헤어 전문 연구진과 화장품 전문가가 함께 연구개발하고 자연에서 찾은 원료로 생산하는 고품질 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자사 온라인 몰 ‘큐티헤어’로 판매까지 총괄해 양질의 헤어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대표 상품 ‘어메이징 CMC 트리트먼트’는 살롱 전용 원 클리닉 헤어케어 제품이다. 여러 식물 추출물(치아시드, 퀴노아 등)이 푸석거리고 쉽게 끊어지는 극손상 모발에 즉각적으로 영양을 공급하고 탄력을 준다.
‘어메이징 퍼퓸 에센스 헤어팩’은 5가지 영양성분이 손상된 모발을 매끄러운 실크 머릿결로 즉시 변화시켜주는 제품이다. 풋풋한 블랙커런티 잎과 부드러운 장미의 은은한 향기가 난다.
jeen이 국내에도 출시한 세계 27개국에서 특허받은 전문가용 매직기는 AI 온도 제어 시스템, 전자식 온도 컨트롤, 2중 안전장치를 탑재했다. 30분간 미사용 시 기기가 자동으로 꺼지는 Auto Shot Off 기능, 머리 뜯김 현상을 방지하는 틸팅 쿠션 시스템도 갖췄다.
이외에도 jeen은 다양한 고품질 미용 제품(어메이징 고데기·매직기, 블론드 탈색약, 어메이징 제모크림, 헤어트리트먼트 캡 등)을 다룬다.
한국경제매거진과 한경잡앤조이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은 각 분야에서 제품, 서비스의 경쟁력을 인정받은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해 시상하고 한국경제매거진에서 발행하는 한경잡앤조이와 후원사 한국경제신문에 공표했다.
subinn@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