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 전경.(사진 제공=안국약품)
[한경잡앤조이=조수빈 기자] 안국약품이 12월 20일까지 ‘안국 2030 뉴비전’ 달성을 위한 R&D 중심의 인재 채용을 실시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번 채용으로 안국약품은 제약은 물론 바이오, 토탈헬스케어 분야까지 적극적인 인적자원 확보에 나섰다.
이번 하반기 채용은 ‘연구개발’, ‘생산 및 종합병원의 경력직(일부 신입)’을 중점적으로 채용한다. 안국약품은 개량신약 및 바이오 의약품 연구·개발, 자사생동 전환 및 연구, 신제품 기획·개발 등의 인력 보강에 나섰다.
지원서는 이달 20일까지 안국약품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실무진 면접-임원진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면접 전형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비대면으로 전환될 수 있다. 1차 면접 합격자에 한해 PI 인성검사가 실시될 예정이다.
안국약품 채용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에도 미래 인재를 발굴하고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채용을 결정했으며, 기존의 영업 중심의 채용에서 벗어나 회사 비전과 미래에 대한 투자로서 연구개발 분야에 많은 우수 인력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subinn@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