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학원, 학습·생활 토털 케어로 꾸준한 인기
새해가 다가오면서 내년 2014 입시를 치러야 하는 재수생들의 근심이 깊어지고 있다. 학교에 다니는 수험생들과 달리 자기 스스로 계획을 세우고 공부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지켜봐 주는 사람 없이 꾸준히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학습은 물론 생활적인 부분에서도 마음을 다잡아야 하는 부분이 있다.
만약 혼자 계획을 세우고 공부를 하기가 힘들다면 기숙학원을 알아보는 것이 어떨까. 학습은 물론 생활 전반에 대한 케어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매년 많은 수의 학생들이 기숙학원을 찾고 있다.
좋은 기숙학원의 첫 번째 조건은 무엇보다 입시에서 좋은 결과를 받는데 최적화된 커리큘럼이다. 또한 정규 수업 이외에도 부족한 부분에 대해 성적 수준별로 케어 받을 수 있는 보충 강의도 필요하다. 수강생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깨끗한 시설과 편리한 시스템 역시 놓치지 말고 꼭 살필 것.
이러한 조건을 만족시키는 한샘기숙학원 안성본원은 40년 동안 입시 현장에서 꾸준한 노하우를 쌓아온 대입전문학원이다.
한샘기숙학원 안성본원에서는 개정수능 대처 방법과 명문대 합격전략을 담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들 프로그램은 1년을 각 단계별로 나누어 진행하므로 보다 전략적인 학습을 할 수 있다.
특히 수리 영역 점수를 확실하게 다지고 상위권 성적을 노리는 학생들에게 특히 유용한 프로그램인 수학완전잠금시스템은 현재 진행 중인 대입선행반 학생들에게 인기다. 매일 수학 30제 풀기와 주 3회 수학테스트, 1:1 수학 질문지 제도 및 수학학습계획서 쓰기 등으로 이뤄져 있으며 중하위권 학생들을 위해서는 소단위 그룹 클리닉 학습이 마련되어 있다. 당일 수학 수업 이해가 부족하다면 원하는 부분에 대해 무료로 보충 수업을 받을 수 있다.
EBSi 연계 학습이 원활하게 이뤄지는 것도 장점이다. EBS 스타강사가 개정수능의 개념부터 적중 예상문제까지 단계별 만점 로드맵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국·영·수 영역 탐구수업은 개정되는 수능에 맞춰 성적 수준별(상, 중, 하위권)로 수업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편하게 학습할 수 있다.
학습과 주간, 야간 생활담임으로 이루어진 3중 담임제는 수강생의 성적과 생활 전반에 대한 케어를 해줄 수 있는 것도 장점. 담임교사들은 학생들의 평상심 유지와 공부 동기를 부여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 원생들의 진로와 대입정보를 상담하는 입시연구소도 24시간 열려있어 수강생 본인의 생활리듬에 맞춰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남녀 학생 생활관이 나뉘어져 있고, 샤워실과 비데가 설치되어 있는 방(2인 1실)은 기숙학원 전용으로 건축된 한샘기숙학원 안성본원의 자랑이다. 세탁과 건조까지 무료 서비스로 제공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시간 낭비 없이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다.
대입정규반은 2월 12일(화)부터 시작이며 현재 선착순 모집 접수 중이다. 학원 입학 상담과 방문, 등록은 평일과 주말, 공휴일 상관없이 가능하므로 편한 시간에 접수하면 된다.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 유명 女배우, 임신 7주차 '속도위반' 밝혀져!
▶ '한성주 동영상' 적나라한 진실 드러나 '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