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그룹 제국의아이들의 보컬 박형식이 KBS 드라마 스페셜 연작시리즈 첫 번째 '시리우스'를 통해 안방 극장을 찾는다.
'시리우스'는 1월6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11시45분부터 4부작으로 새롭게 방영되는 KBS 드라마 스페셜 연작 시리즈의 첫 번째 시리즈.
하루아침에 운명이 뒤바뀐 형제의 이야기를 치열한 두뇌게임과 숨가쁜 추격전, 그리고 쌍둥이 형제가 오랫동안 마음속에 묻어둔 서로에 대한 애증관계를 밀도 높게 그린 웰메이드 드라마다.
극중 박형식은 쌍둥이 도은창-신우의 학창 시절을 맡아 쿨하고 거침없는 성격의 형 은창과 그런 형의 그늘에 억눌린 내성적인 동생 신우의 서로 다른 내면을 한번에 표현해 내는 1인 2역의 중역을 소화해냈으며 많지 않은 연기 경험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역의 연기 도전을 과감히 시도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박형식은 하희라, 신현준 주연의 SBS 주말드라마 '바보엄마'에서 극중 오채린(유인영)의 이복 동생 오수현 역을 맡아 가정사에 대한 반감으로 가출했지만 자신과 비슷한 처지인 박닻별(안서현)을 동정할 줄 아는 거칠면서도 따뜻한 모습을 연기한 바 있다.
한편 '시리우스'에서 박형식이 열연하는 도신우-은창의 성인 역할이자 주인공은 배우 서준영이 맡았다. (사진제공: 스타제국)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희정 폭풍성장 '꼭지'의 귀여운 꼬마가 섹시하게 컸어요~
▶ 박희본 김태희 닮은꼴 '패밀리' 심지호가 헷갈릴만한 외모? 비교해보니…
▶ 김태희 교제 인정, 2013년 1호 톱스타 커플 탄생! “비와 1개월째 열애 중”
▶ 김영철 열애, 상대는 2살 연하의 외국계 회사원! “미모의 소유자”
▶ 한승연 분노 "보다보다 황당해서…역겨우면 보지마" 일침!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