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영화 ‘반창꼬’의 주연배우 고수가 200만 공약을 지키기 위해 나섰다.
2013년 새해 극장가 뜨거운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반창꼬’가 20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영화 전문 사이트 맥스무비를 통해 고수의 200만 공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관객들의 폭발적 반응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반창꼬’는 타인의 생명을 구하는 고수와 한효주가 서로의 아픔을 치유하고 위로해가는 과정을 통해 진한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며 폭발적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다.
특히 ‘반창꼬’가 1월2일까지 전국 관객 1,927,703명(영진위 기준)을 동원, 20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다. 이에 고수가 개봉 전 진행된 언론 시사회에서 “200만을 돌파하면 관객 한 분과 데이트를 하겠다”는 공약을 지키기 위해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고수 측은 직접 200만 공약 실현에 나서며 데이트를 함께 할 단 한 명의 관객을 찾기 위해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1월3일부터 1월8일까지 맥스무비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참여하면 심사를 통해 1월9일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다른 사람의 생명을 구하는 직업인 ‘소방관’과 ‘의사’의 만남이라는 특별한 설정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 고수-한효주의 첫 연기 호흡으로 호응을 이끌고 있는 영화 ‘반창꼬’는 12월19일 개봉돼, 현재 전국 상영 중이다. (사진제공: NEW)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한승연 분노 "보다보다 황당해서…역겨우면 보지마" 일침!
▶ 김희정 폭풍성장 '꼭지'의 귀여운 꼬마가 섹시하게 컸어요~
▶ 비 휴가 내역 공개, 연예병사 특혜 논란? 국방부 "다음 주 징계위 회부"
▶ 아이유 심경 고백, 은혁과의 스캔들 이후… "사고 친 주제에 살도 쪘다"
▶ 박희본 김태희 닮은꼴 '패밀리' 심지호가 헷갈릴만한 외모? 비교해보니…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