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엠넷보이스키즈'의 MC 전현무가 전매특허인 '루시퍼'를 선보이자 도전자가 빵 터졌다.
1월4일 첫 방송된 '엠넷보이스키즈'에서 가수 제이의 '어제처럼'을 부른 이서연(14)은 자유자재로 고음을 넘나드는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였지만 코치들의 선택을 받지 못했다. '위대한탄생'이라는 오디션을 통해 얼굴을 알린 이서연은 당시 멘토였던 윤상이 자신을 알아보지 못해 서운함을 감추지 못했다.
MC 전현무는 이서연이 자신의 춤을 보고 싶어한다는 소식을 접한 뒤 샤이니의 루시퍼 댄스를 추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전현무의 전매 특허 춤으로 코치의 선택을 받지 못해 우울해하던 이서연과 가족들에게 웃음 폭탄을 선사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게 만들었다.
제작진은 "촬영 내내 MC 전현무가 특유의 친화력으로 참가자 가족들과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MC로서의 뛰어난 자질을 보여주었다"고 전했다.
한편 '엠넷보이스키즈'는 만 6세부터 만 14세까지 참여하는 국내 최초 키즈 보컬리스트 발굴 프로젝트. 음악에 꿈과 실력을 갖춘 키즈들이 맘껏 재능을 펼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가족 엔터테인먼트 쇼다.
윤상, 서인영, 양요섭은 '엠넷보이스키즈'에서 코치 역할을 맡아 역량을 갖춘 참가자들의 선발부터 코칭과 조언까지 다방면에서 활동한다. 1월4일 금요일 부터 매주 금요일 밤 9시50분에 CJ E&M 채널 Mnet과 투니버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도지원 홍은희 대기실 셀카, 우아한 흑백 드레스! “고혹적인 자태”
▶ 김희정 폭풍성장 '꼭지'의 귀여운 꼬마가 섹시하게 컸어요~
▶ 김유정 집 공개, 10년차 배우의 위엄? "트로피가 몇개야?"
▶ 비 휴가 내역 공개, 연예병사 특혜 논란? 국방부 “다음 주 징계위 회부”
▶ 박희본 김태희 닮은꼴 '패밀리' 심지호가 헷갈릴만한 외모? 비교해보니…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