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폭탄발언으로 화제를 모았던 신인 남성그룹 빅스가 그들의 진짜 속마음을 담은 신곡을 선보인다.
빅스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세번째 싱글 수록곡 '아이돌 하기 싫어'를 선공개한다.
이미 지난 3일 멤버 '엔'의 트위터를 통해 제목만을 먼저 공개, 각종 기사와 트위터를 통해 화제 된 바 있는 파격적인 제목의 '아이돌 하기 싫어'는 사랑하는 한 여자를 향한 아이돌 멤버의 솔직하고 진실한 사랑을 고백하는 어쿠스틱 감성의 곡으로,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빅스의 감미롭고 호소력 있는 보컬을 맛볼 수 있는 곡이다.
이와 함께 평범한 사랑조차 하기 어려운 아이돌의 현실과 놓을 수 없는 음악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함께 담은 리얼한 가사는 보편적인 아이돌들의 입장에 서서 느낄법한 감성과 진심을 담아 보다 현실성 있는 날것과도 같은 가사로 완성되어 리스너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것이다.
지난해 5월 ‘SUPER HERO’로 눈부시게 주목 받으며 데뷔, 두번째 싱글 ‘Rock Ur Body’로 인기몰이를 한 빅스는 연말 성시경, 박효신, 서인국 등 소속사 선배들과 나란히 참여하여 발표한 싱글 ‘크리스마스니까’로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말 그대로 성공적인 데뷔 첫 해를 보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곡제목이었다니 다행", "파격적인 제목에 기대감도 커진다", "가사가 너무 궁금", "이젠 놀라게 하지 마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빅스는 7일, 신곡 '아이돌 하기 싫어'를 선공개한데 이어 오는 17일 '아이돌 하기 싫어'가 포함된 세번째 싱글을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젤리피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송지효 손톱 이니셜, 연인 백창주 아닌 영화 홍보? “진실이 뭐야~?”
▶ 손은서 최진혁 결별, 드라마가 잊어준 인연… “9개월 만에 이별”
▶ 한가인 여신 샷, 팬 위해 일부러 촬영을? “마음까지 여신!”
▶ 김유정 집 공개, 10년차 배우의 위엄? "트로피가 몇개야?"
▶ 김지민 외모, 혼자 자체발광 중?… “역시 미녀 개그우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