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여자 연예인들의 날렵한 턱선은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산다. 뾰족한 V라인이 미인의 상징으로 꼽히고 있기 때문이다.
연예인들은 날렵한 V라인 뿐만 아니라 오똑한 콧날, 큰 눈망울이 삼박자를 맞춰 아름다움의 종지부를 찍는다. 작은 얼굴 속 V라인은 더욱 빛을 발한다. 여자라면 그녀들처럼 항상 아름다워지기를 원한다. 특히 후덕하게 살 찐 얼굴은 외관상 좋지 않기 때문에 매일 매일 관리가 필요하다.
갸름한 V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평소에도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일상 생활 속 꾸준한 케어를 지속한다면 한결 아름다운 얼굴 선을 가꿀 수 있다. 작은 얼굴과 갸름한 브이 라인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는 생활습관이 궁금하다면 다음을 주목해보자.
▶ 청소하면서도 V라인이 가능해
손을 사용할 수 없는 청소 중에는 브이라인 패치의 도움을 받으면 좋다. 유핏의 ‘퍼펙트 브이라인 쿨링 팩’은 턱을 감싸 양 귀에 걸어주는 귀걸이형 마스크팩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원단에 원액이 도포돼 있어 흐르거나 옷에 묻을 걱정이 없다.
마스크팩을 착용한 뒤 평소처럼 생활하면 특수 고급 탄력원단이 턱부터 귀를 밀착 리프팅 해 턱선 마사지 효과를 부여한다. 오메가3와 DHA가 풍부한 캐비어 추출물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활력과 영양을 공급해줄 뿐 아니라 강한 쿨링 효과도 제공한다.
셀룰라이트를 관리하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 하다. 탄력을 잡아주는 아데노신 및 추가 고보습 성분들은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 마사지와 함께 세안하면 V라인이!
얼굴의 골격 자체를 작게 하는 것은 수술이 아닌 이상 불가능한 일이다. 다만 마사지로 몸 속의 노폐물을 배출해 붓기와 살을 빼는 효과를 볼 수는 있다. 특히 경락을 흐르는 기와 혈의 순환이 활발해지면 한결 날렵해진 턱 선을 확인할 수 있다.
귓볼 바로 뒤, 좌우 눈썹 안쪽 끝, 광대뼈 아래지점 등을 자극해주면 혈액순환을 도와준다. 3~5초 간 손 끝으로 지긋이 눌러주자. TV를 보면서, 세수를 하면서 짬을 내 틈틈이 마사지를 해주면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양손바닥으로 턱 중앙 지점부터 귀까지 약간의 힘을 줘 쓸어 올려주면 피부 탄력을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된다. 입꼬리와 귀 볼 사이는 원을 그려가며 골고루 마사지해준다. 이후 다시 손바닥을 사용해 턱 중앙 지점과 귀를 쓸어주며 마무리한다. 동일하게 3회 3분 가량 반복한다.
(사진: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성유리, 청담동 쇼핑 현장 포착 “원조 여신의 위엄!”
▶ ‘말춤녀’ 고원희, 싹둑 자른 단발에 반전 매력 “물씬~”
▶ 박한별 언더웨어 화보, 농염하게 피어난 붉은 장미의 유혹
▶ 이효리, 캐주얼하고 액티브한 클럽 메이크업 '펑키+유니크'
▶ “연말 모임, 속옷부터 챙기자!” 섹시 VS 큐트, 언더웨어 선택법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