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 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에서 '다이치 세이프맘 1기'를 모집한다.
다이치 '세이프맘 1기'로 뽑히면 오는 28일부터 약 3개월간 다이치의 제품 체험 및 외부행사 초대를 받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체험품(50만원 상당)은 아이의 연령별에 맞추어 지급되며 또한 매월 미션 활동을 평가해 우수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활동기간 동안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베스트 세이프맘’ 에게는 60만원 상당의 다이치의 신제품 및 소정의 기념품이 혜택으로 주어질 예정이다.
7일부터 20일 동안 모집되는 '세이프맘'은 육아에 관심이 많고, 만7세 미만의 자녀를 키우고 있는 기혼 여성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업체 측은 특히 카페나 커뮤니티 운영 경험이 있거나 블로그 운영중인 지원자는 우대하여 선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접수는 다이치 홈페이지와 네이버 다이치 카페에서 신청하면, 최종 명단을은 오는 23일 다이치 카페,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발표된다.
이지홍 다이치 대표이사는 "자동차관련 상품 중 유일하게 여성이 고르는 제품이 바로 유아용 카시트"라며 " 주부 서포터즈의 생생한 의견을 제품 및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여 더욱 안전한 카시트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다이치의 듀웰(DualWell)카시트는 2011년 방영된 KBS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 안전도를 비롯한 여러 품질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해 소비자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