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팀] 지난 1월7일 신세계백화점 10층 문화홀에서 2013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에 한국대표로 참석할 모델을 뽑는 ‘Face of Korea’가 열렸다.
1월15일 한국 올림픽홀에서 아시아 15개국 이상이 모여 함께 하는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은 각 나라를 대표하는 최고의 남녀모델들과 아시아를 대표하는 배우 및 가수들이 참석하는 아시아 유일의 모델 엔터테인먼트 관련 최대의 행사다.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는 향후 아시아 모델계를 이끌어갈 신인의 발굴과 교류를 목적으로 2013년에는 13개국 이상이 참여하는 아시아 최대의 신인대회로 진행 된다.
이날 심사위원으로는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을 비롯해 한국메이크업전문자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 영화 ‘코리아’의 문현성 감독, 카페베네 손정주 상무 등이 참석했다.
또한 심사기준에는 체형, 이미지, 워킹, 포즈와 자기소개, 장지자랑 등이 있었으며, 1,000여명의 지원자 가운데 1,2차 예선을 통과한 33명이 선정 되어 1월14에 열리는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에 한국 대표로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삼성스마트카메라, 에포라, 제시카블링, ㈜퓨쳐코스 BIOXIDEA, 코웨이 중국법인,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GnB Smart English, 판도라 tv, 오라클피부과, 유진메트로, 97.7 B&H 병원, K&I 실크테라피, 포에버성형외과, 별사탕엔터테인먼트, 서경대학교, 화미주헤어, ㈜LUNA BODYLINE, 로미안성형외과, MODALAB, BBF 다이어트의 협찬으로 이루어졌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소녀시대, 스웨거 각선미 화제 “깜찍한 슈즈는 어디거?”
▶ ‘청담동 앨리스’ 박시후 모피 이불 “정체가 뭐야?”
▶ 김태희, 청초하고 매혹적인 ‘샴푸의 요정’ 변신
▶ 이종석-엘, 같은 옷으로 귀요미 매력 발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