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일 기자] 덴마크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이 새해를 맞아 3가지 와치로 구성된 ‘와치 컬렉션’을 제안한다.
필그림이 새롭게 선보이는 와치 컬렉션은 메탈릭 소재를 활용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도시 감성을 표현하기에 알맞다.
실버와 골드 컬러의 앙상블이 고급스러움을 더한 스틸 와치는 베텔(테두리) 부분에 정교한 크리스털 디테일을 더한 제품으로 미니 사이즈의 프레임과 가느다란 브레이슬릿이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시크한 블랙 컬러의 래더 스트랩 와치는 부드러운 로즈골드 컬러의 베젤이 인상적인 제품으로 크로노그래프의 섭다이얼에서 영감을 얻었다. 이는 클래식하면서도 도회적인 디자인으로 튀지 않으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블랙 컬러의 코트를 활용한 포멀한 오피스룩에 매치하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어필할 수 있다.
뱅글 타입의 브레이슬릿 와치는 시, 분, 초침을 제외한 모든 기호와 숫자를 배제시킨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차가운 도시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클래식한 셔츠, 스웨터 소매 위로 포인트 매치해도 멋스러운 트렌디한 제품이다.
2013년 여성들의 시간 관리와 스타일을 책임 져줄 ‘필그림’의 야심찬 ‘와치 컬렉션’의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년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올 겨울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여성용 와치 아이템으로 실용성은 물론 우아한 여성미까지 업그레이드 해 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제공: 필그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소녀시대, 스웨거 각선미 화제 “깜찍한 슈즈는 어디거?”
▶ ‘청담동 앨리스’ 박시후 모피 이불 “정체가 뭐야?”
▶ 김태희, 청초하고 매혹적인 ‘샴푸의 요정’ 변신
▶ 이종석-엘, 같은 옷으로 귀요미 매력 발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