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배우 고경표가 ‘이웃집 꽃미남’ 본방사수 인증샷을 공개했다.
tvN 월화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 제작진 측은 1월9일 고경표가 ‘이웃집 꽃미남’ 본방사수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는 1월8일 저녁부터 다음날 새벽 늦게까지 이어진 ‘이웃집 꽃미남’ 촬영 현장에서 촬영한 것으로 대기 하고 있는 동안 방송된 ‘이웃집 꽃미남’의 2화를 시청하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이웃집 꽃미남’에서 맛깔 나는 조연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는 고경표는 ‘오진락’ (김지훈) 집에 더부살이하는 웹툰 어시스턴트 ‘유동훈’역을 맡고 있다. 대서양 무인도에서도 살아남을 눈치백단에 오지랖 넒은 수다남으로 동네 최고간지를 지키기 위해 삶의 총력을 다하는 캐릭터로 활약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고경표는 극중에서도 코믹과 웃음을 담당하고 있듯이 촬영장에서도 분위기 메이커를 맡고 있다고 한다.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사이에서도 고경표의 인기는 ‘단연 최고’라는 후문이 전해지며 고경표의 코믹 꽃미남 연기에 대한 관심도 날로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웃집 꽃미남’은 인기 웹툰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를 원작으로 현대인의 엿보기 심리를 유쾌하고 발랄하게 풀어낸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출처 : tvN)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윤민수 미모 아내, 불안해서 여행 가시겠어요?
▶ 케이블협회 “비 특급호텔 숙박, 특별대우 아냐”
▶ 사유리의 완전 범죄 ‘범인은 이 안에 있어!’
▶ '리더의 조건' "우리나라 정치인들이 꼭 봐야할 리더십"
▶ [포토] 故 조성민 '부디 좋은 곳으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