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일 기자]LG전자가 새해를 맞아 스마트한 생활을 도와줄 전자제품을 선보이는 캠페인을 전개했다.
LG전자는 고객들의 삶을 더욱 스마트하게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스마트라이프 캠페인을 실시.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1월31일까지 전자제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포켓포토, 키즈패드, 미니빔 등 LG전자가 최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부터 외장하드, 이어폰, 모니터 탭북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총 11종의 제품은 기획전을 통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번 기획전에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LG 키즈패드는 홈쇼핑 판매시 조기매진과 완판을 기록했던 화제의 제품으로 유해 콘텐츠 위험이 없고 사용시간도 조절이 가능한 유아전용 제품이다.
또한 LG전자 포켓포토 ‘포포’는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블루투스나 NFC(근거리 무선통신)로 기다림 없이 바로 인화할 수 있는 모바일용 초소형 프린터로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원하는 대로 바로 인화할 수 있어 편리하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자사 제품으로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 LG전자는 오픈마켓, 쇼핑몰, 소셜커머스 등의 다양한 채널과 연계해 지속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스마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LG전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삼성전자, 노트북 ‘크로노스와 울트라’ 시리즈7 선봬…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2030 남녀, 술이 가장 필요한 순간은 언제?
▶ 2013년 빨간날 116일, 달력 보고 황금연휴 계획 세워볼까?
▶ 겨울철 감기 예방법 “비타민C가 풍부한 음식을 먹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