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영 기자] 오지호와 함께하는 ‘14일동안(십사일동안)’에서 토탈 케어의 완성품인 ‘렉핌(LECFIM)’을 오는 2월 1일부터 오픈한다.
렉핌(LECFIM)은 최근 활동성이 높은 G.X와 Circuit 운동 그리고 Weight training의 소비 트렌드가 큰 상승세를 타면서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관리를 원하는 고개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규 프로그램이다.
14일동안의 기존 프로그램들이 여성 중심의 뷰티 프로그램이었다면 이번에 런칭하는 렉핌은 짧은 시간에 최대의 운동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다이어트, 근육 강화, 유연성 발달에 적합한 남녀 누구나 할 수 있는 멀티 트레이닝 프로그램이다.
이에 남성, 여성들의 완벽한 스타일리시한 몸매에 대한 갈증을 완벽히 해소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탄생될 것으로 전망된다.
렉핌 프로그램은 과거 월드스타 비와 댄서들을 함께 트레이닝 했던 rok-kiss와 공동으로 기획하여 프로그램을 만들었으며, 기존의 P.T와 G.X의 장단점을 보완하여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그룹으로 함께 운동하기 때문에 써킷 트레이닝의 장점과 지루한 웨이트 트레이닝의 단점을 보완하고 운동 중간에 GX프로그램을 접목시켜 한 그룹의 인원들에게 동기 유발 및 경쟁심 함양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이어트·핫요가 전문 업체 14일동안 관계자는 “평소 다이어트나 바디라인을 만들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면 이번 렉핌 프로그램 런칭이 희소식이 아닐 수 없을 것이며, 모든 사람들에게 진정한 자신감을 선사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렉핌 프로그램은 14일동안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남성의 경우 강남본점, 여의도점, 신촌점, 명동점, 부천점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삼성전자, 노트북 ‘크로노스와 울트라’ 시리즈7 선봬…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2030 남녀, 술이 가장 필요한 순간은 언제?
▶ 2013년 빨간날 116일, 달력 보고 황금연휴 계획 세워볼까?
▶ 겨울철 감기 예방법 “비타민C가 풍부한 음식을 먹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