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기존의 세계관을 계승하여 제작된 모바일버전은 2011년 12월 iOS, 안드로이드 버전이 동시에 공개돼 이 중 iOS 버전은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p> <p>100만이 넘는 누적 유저를 보유한 저력 있는 게임 갓워즈는, 세계 각국의 신화를 소재로 한 2,000 여장의 카드를 통해서 소셜 RPG의 원형을 만들어 냈다는 평가를 얻고 있으며, 일반적인 소셜 게임과는 다르게 MMORPG 에서나 볼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들과 방대한 양의 컨텐츠가 특징적이다.</p> <p>친숙한 그리스 신화를 시작으로 한국, 북유럽, 이집트, 아즈텍, 켈트로 이어지는 흥미롭고 놀라운 신화의 세계를 임무와 퀘스트에 잘 녹여내고 있고, 모험을 통해 수집한 신 카드들을 육성하고 플레이어끼리 서로 치열하게 대결을 벌인다는 탄탄한 기본 구성을 가지고 있다.게임 내 대결의 백미라 할 수 있는 콜로세움은 육성하는 방식에 따라서 다채로운 전략이 가능하여 기존 소셜게임과는 완전히 차별화 된 재미를 선사하여 큰 호평을 얻고 있다.</p> <p>오픈 이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여러 즐길 거리를 갖춘 갓워즈는 현재도 활발하게 개발을 진행 중이며, 그로 인하여 유저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게임으로 자리잡아 왔다.
이는 짧아지고 있는 모바일 게임의 라이프 사이클을 감안하였을 때 갓워즈가 장수할 수 있는 가장 큰 비결이라 할 수 있다.
이런 갓워즈가 또 한번의 도약을 위해 준비 하는 것이 바로 '신들의 쟁탈전' 이다.
(URL :http://cafe.naver.com/godwarzmobile)
이번 버전을 통하여 신규 유저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되며, 1주년을 맞이하여기존 유저들과 신규유저들이 참여 할 수 있는 이벤트 진행을 비롯하여새로운 켈트신화, 전설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신규 던전 등이 준비되고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모바일 소셜게임 '갓워즈' 넥슨 재팬 손잡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