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기자] 김현중이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일본 전국투어의 추가 공연을 결정했다.
지난 1월6일 일본 고베 공연을 시작으로 ‘JAPAN TOUR 2013 UNLIMITED’를 진행하고 있는 김현중은 수준 높은 공연과 남다른 팬서비스로 ‘최상의 공연’이라는 찬사를 이끌어내며 연일 매진 사례를 이어가고 있다.
김현중은 현재 일본에서 최고 상승세를 이어가는 ‘한류 대세남’ 답게 일찌감치 티켓이 매진, 미처 티켓을 예매하지 못한 일본 팬들이 많아지면서 정상 티켓가격의 20배에 이르는 암표까지 등장했다. 뿐만 아니라 추가공연 요청이 쇄도 하는 등 김현중의 콘서트는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상태.
김현중의 소속사는 이 같은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오는 3월3일 도쿄 요요기 국립 경기장에서 추가공연을 진행 하기로 전격 결정,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일본 투어에서 김현중은 새로운 공연 형식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기존의 히트곡부터 최근 발매한 신곡까지 모두 밴드 음악으로 편곡해 공연장에서 리얼 악기 연주로 실감나는 사운드를 들려주며 듣는 즐거움을 선사함은 물론, 다양한 무대장치를 활용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1월6일 고베를 시작으로 사이타마, 나고야, 시즈오카, 미야기 등의 도시에서 총 4만명의 팬들과 만난 김현중은 오는 3월까지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등 일본 각 도시를 순회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키이스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학교2013 박흥수 현수막 “시험 잘by시끼야” 깨알 같은 패러디
▶ 이보영 데뷔 전,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 ‘눈길’
▶ 로이킴 고민 토로, 울상도 귀엽네 “어떻게 다가가야 할까요?”
▶ 유하나 ‘강심장’태도 논란 해명 “그 누구보다 가슴 아파했는데…”
▶ [포토] 지드래곤, 이하이 모시고(?) 젠틀한 입장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