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학교2013’ 스페셜 방송으로 대미를 장식한다.
1월29일 방송될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3 특집, 학교에 가자’는 최고 MC 컬투가 진행을 맡아 ‘학교 2013’의 배우들, 이민홍 감독과 함께 돌직구 토크를 펼친다.
이날 ‘학교 2013’ 특집 방송에는 정쌤(장나라)&강쌤(최다니엘)이 뽑은 ‘학교 2013’의 리얼 명장면과 열아홉 고등학생으로 분한 배우 이종석의 등교부터 하교까지의 모든 것과 OST를 부른 가수들의 공연과 깜짝 공연까지 놓칠 수 없는 스페셜 영상을 대 방출, 다양하고도 신선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질 전망이다.
무엇보다 2013년 현시대 학교의 리얼한 모습을 담아 연일 화제를 이끌어낸 드라마 ‘학교 2013’인 만큼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학교의 고민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드라마의 진정한 결말을 맺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학교 2013’의 현장 관계자는 “전 국민이 학교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풀어나갈 수 있는 장을 열길 바랬던 작품의 기획 의도를 살려 마지막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자 이번 방송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좋은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학교 2013 특집, 학교에 가자’는 1월18일부터 1월24일지 KBS ‘학교 2013’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시청자들을 초대하며 선정된 시청자들은 1월25일 오전에 이메일을 통해 방청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사진 출처 : (유)학교문화산업전문회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학교2013 박흥수 현수막 “시험 잘by시끼야” 깨알 같은 패러디
▶ 이보영 데뷔 전,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 ‘눈길’
▶ 로이킴 고민 토로, 울상도 귀엽네 “어떻게 다가가야 할까요?”
▶ 유하나 ‘강심장’태도 논란 해명 “그 누구보다 가슴 아파했는데…”
▶ [포토] 지드래곤, 이하이 모시고(?) 젠틀한 입장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