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만만치 않은 힙합내공을 자랑하는 t윤미래, 타이거JK, Bizzy가 힙합그룹 MFBTY(My Fans Better Than Yours)로 컴백했다.
지난 21일 MFBTY가 발표한 첫 번째 앨범 타이틀곡인 'Sweet Dream'이 앨범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는 것.
하드코어한 힙합비트에 개성 강한 멤버들의 환상적인 랩핑이 녹아 든 수록곡 'BizzyTigerYoonmirae(MFBTY)'가 힙합 마니아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리얼 힙합곡이라면 소울, 프로그레시브, 일렉트로 등 다양한 장르가 합쳐져 탄생한 타이틀곡 'Sweet Dream'은 MFBTY가 지향하는 진보된 음악세계를단적으로 보여주기에 충분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Bizzy Tiger Yoonmirae 이름만 불러대도 최고의 훅이 돼'라는 'BizzyTigerYoonmirae(MFBTY)'의 가사에서도 알 수 있듯이 MFBTY는멤버들의 존재 그 자체와 만남만으로도 음악에 대해 기대를 갖게 하는 그룹임을 다시 한 번 증명하고 있다.
음악을 접한 팬들은 '환상의 조합, 환상의음악이다' '힙합계의 어벤져스다' '더 이상 말이 필요없다'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된 MFBTY 공식유튜브에는 해외 팬들이 댓글이 끝없이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MFBTY의 첫 컴백 무대가 프랑스 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음악마켓 미뎀(MIDEM)이 될 것이라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은 점점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전 세계 음악 관계자들과 해외 언론사의 집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MFBTY가 과연 어떤 라이브 무대와 퍼포먼스로 프랑스를 들썩이게 할지도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MFBTY는 프랑스 칸 '미뎀'에서의 첫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그룹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제공: 정글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설리 버럭, 운동 못하는 광희에 “짜증났다”
▶ 악동뮤지션 ‘못나니’ 심사위원들 혹평 세례 불구 ‘YG行’
▶ 유승호 아동복 모델 시절, 박유천 삭발 닮은꼴? 두상 너무 예뻐~
▶ 붐 월척 인증 “내 인생 최고의 월척!”
▶ [포토] 소유진 결혼식 하객, 이런 조합 보기 드물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