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노스, 키플링 정품 아이콘 바나나링 출시

입력 2013-01-22 10:49  

리노스는 22일 키플링이 정품 아이콘 바나나링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리노스 측은 "바나나링은 브랜드 마스코트인 몽키 클립과 함께 걸 수 있는 키링 형태의 액세서리로 해외 병행수입 제품이 늘면서 정품 인증을 해 달라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받아들이고, 병행수입과 모조 제품 사용으로 인한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제작되었다"고 설명했다.

바나나링은 올해 1월 1일부터 전국 83개 매장(64개 백화점, 19개 면세점 및 대리점, 온라인몰)에서 2013년 신규 제품 구입시 정품 보증서와 함께 증정된다.

이 밖에 키플링은 올해 Sweet, Soft, Smile, Story라는 4S 키워드를 바탕으로 'One sweet day!'라는 슬로건을 채택, 일상 생활 속 달콤함을 전한다는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한편 키플링과 이스트팩 브랜드로 대표되는 리노스 FnB(패션브랜드) 사업부문은 2003년 108억원의 매출액을 시작으로 2011년에는 523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연평균 23% 성장해왔다.

노학영 리노스 대표이사는 "리노스 FnB 사업부는 바나나링 이외에도 SMU(Special Make Up-한국 소비자의 특성에 맞는 디자인 주문제작), A/S 등 병행 수입품과 차별화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 박신양이 자랑한 '7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