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동 마케팅은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되는 ‘삼성 스마트 에어컨 Q9000 회오리바람 대축제’ 기간에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코웨이의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홈케어 서비스는 코웨이 위생 전문가 ‘홈케어 닥터’가 가정 내 매트리스, 카펫, 에어컨 등의 위생을 관리해주는 상품이다.
나지혜 코웨이 홈케어사업팀장은 “이번 마케팅은 코웨이의 깐깐한 위생 관리 서비스와 삼성전자의 스마트한 제품을 한번에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 박신양이 자랑한 '7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