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분양시장을 살펴보면 공급과잉이라는 논란이 되는 가운데 꾸준한 인기로 투자가치가 높은 수익형부동산은 여전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렇다고 모든 수익형부동산이 관심을 받는 것은 아니다. 그 중 투자가치성이 높은 대학가 밀집지역이나 역세권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두고 있는 지역의 상품이 인기인 것으로 분석된다.
임대 수익형부동산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점은 월세가 잘 나오는지 공실걱정이 없는지, 또는 미래가치가 있는가를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해야 한다. 이에 상품가치성이 높은 상품으로 ‘에스원스마트빌’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용인시는 최근 개발호제가 풀리면서 13년만에 신축으로 들어서는 ‘에스원스마트빌’이 분양의 활기를 더하고 있다.
인근의 대학밀집과 역세권으로 운동장`송담대역이 도보 5분거리에 있으며 용인버스터미널과 서울의 강남을 비롯한 수도권의 광역버스 노선으로 교통환경이 매우 편리하다. 또한 용인대, 명지대, 송담대의 삼각구도로 풍부한 배후수요가 보장되며 연세 세브란스 병원 등 행정타운이 근접하여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지역으로 투자를 한다면 안정적인 임대사업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총 318세대 지하 3층 ~ 지상 15층 1개동 규모로 상가도 분양하며 전세대 풀옵션과 고급인테리어, 가전제품이 모두 구성되어 있어 실제 입주시 수월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일부세대 테라스 비치로 보다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해 주며 경안천의 조망권을 갖추고 있어 도심속에서도 자연을 누릴 수 있는 장점도 눈여겨 볼만하다.
저렴한 분양가 8,800만원대로 광교와 판교대비 거품 없는 가격에 소액투자를 할 수 있으며 각종 세제혜택과 향후 시세차익까지 함께 누릴 수 있어 현재 모델하우스 안은 분주하다. 모델하우스는 분당선 오리역 6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였다.
분양문의 1877-5111
홈페이지 www.yongins1smartvill.com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 박신양이 자랑한 '7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