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10분이면 완성되는 염색으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해보자.
요즘 핫한 걸그룹 멤버 미스에이 수지, 미스에이 수지, 포미닛 현아, 그리고 오렌지 캬라멜의 리지도 반한 뷰티 잇 아이템은 무엇일까.
작고 아담한 사이즈에 휴대하기 편리하고 손쉽게 헤어 컬러를 바꿀 수 있는 헤어 초크를 사용하여 더욱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 헤어틴트 어떻게 사용해?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엄지를 뺀 네 손가락으로 헤어 컬러 초크 위에 컬러링 하고 싶은 머리카락을 잡아 위에서 아래로 내려주면 된다. 손에 묻는 것이 싫다면 일회용 장갑을 끼고 사용하면 된다.
컬러 초크를 바른 후에는 간격이 넓은 빗으로 잔여 가루들을 충분히 털어내고 스타일링을 하면 된다. 마지막에는 헤어 스프레이로 마무리하면 스타일을 지속시키는 효과가 있다.
일반 브러시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다. 섀도우 타입의 헤어초크를 브러시에 소량으로 묻힌 후 헤어부위에 여러번 발라주면 더욱 효과적으로 컬러링이 가능하다.
▶ 다양한 컬러를 헤어에 입히자!
더욱 다양한 컬러링으로 헤어변화를 시도한다면 스틱타입의 헤어 컬러 초크를 사용해 보는 것도 좋다. 12, 24가지 색상의 제품이 구비된 세트 제품의 경우 색상마다 다양한 분위기 변신이 가능하다.
전체 염색보다는 부분 브릿지로 사용하면 좋으며 살짝 젖은 헤어를 잡고 위에서 아래로 번갈아가며 원하는 색을 칠해 주며 경계가 생기지 않게 골고루 발라준다. 컬러 초크를 바른 후에는 젖은 헤어를 드라이로 살짝 말려주면 좋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청담동 앨리스’ 박시후 모피 이불 “정체가 뭐야?”
▶ 김태희, 청초하고 매혹적인 ‘샴푸의 요정’ 변신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 소녀시대 ‘퍼니 펑키’ 티저 속 몽환적 스타일 비법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