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연예계 대표 동안 장나라와 최강희가 나란히 드라마 속 여 주인공으로 발탁돼 시청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장나라와 최강희는 각각 KBS ‘학교 2013’과 MBC ‘7급공무원’을 통해 연기를 펼치는 중이다. 오랜 만의 드라마 출연임에도 탄탄한 연기력으로 큰 호평을 얻고 있다.
연기와 함께 두 사람의 메이크업도 화제다. 극 중 20대 동료 연기자와 비교해도 전혀 뒤지지 않는 동안 외모는 여성들의 큰 부러움을 사고 있다. 특히 생기발랄함을 더하는 핑크립은 연출법 문의가 쇄도할 정도다.
▶ 동안 메이크업 완성하는 핑크립 비법은?
핑크립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피부 베이스부터 다져야 한다. 립 컬러를 한결 매력 있게 돋보여주는 것은 바로 투명한 피부이기 때문. 보습력이 높은 기초 스킨케어 제품으로 얼굴을 촉촉하게 적셔준 뒤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르도록 한다.
보다 선명한 핑크빛을 표현하고 싶다면 입술의 색을 죽이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컨실러나 파우더를 사용해 입술을 꾹꾹 눌러주자. 이후 핑크빛 립스틱을 사용해 입술을 가볍게 채워준다. 채도가 높은 팝 핑크 컬러는 입술 전체를 채우지 않는 것이 무난하다. 컨실러나 립 전용 베이스를 사용해 그라데이션 효과를 넣어 자연스럽게 연출하면 좋다.
틴트로 입술을 꼼꼼히 채워 립스틱처럼 사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립스틱으로 입술 테두리를 누디하게 칠해준 뒤 틴트로 중앙부분을 붉게 표현하면 톡톡 튀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 핑크립, 입술 관리에 충실할 것
화사한 핑크립 연출의 가장 기본적인 준비물은 촉촉한 입술이다. 립 에센스를 발라도 가라앉지 않는 각질은 주기적인 제거를 통해 관리해주도록 하자. 립 스크럽 제품을 사용하면 간편하게 입술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세안을 끝낸 후 립 스크럽 적당량 덜어 입술에 원을 그리듯이 펴 발라주자. 1분에서 2분 정도 기다린 뒤 미온수로 닦아내면 스크럽이 각질과 함께 떨어져 나온다. 물티슈를 사용해 문질러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후 립마스크를 사용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면 한결 생기 있는 입술을 가꿀 수 있다. 브릴리언트의 ‘러브하트 립케어 3step 시스템’은 스크럽과 립겔패치, 에센스 3가지 아이템이 함께 구성돼 효과적인 입술각질 관리가 가능하다. 사용법도 간편하여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청담동 앨리스’ 박시후 모피 이불 “정체가 뭐야?”
▶ 김태희, 청초하고 매혹적인 ‘샴푸의 요정’ 변신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 소녀시대 ‘퍼니 펑키’ 티저 속 몽환적 스타일 비법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