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는 차별화된 마케팅과 철저한 브랜드 관리로 고객 맞춤형 결혼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첨단 매칭 시스템인 ‘DMS(Duo Matching System)’는 최적의 이상형 정보를 바탕으로 가장 합리적인 만남의 기회를 보장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다채로운 테마의 미팅파티와 연애특강은 물론 ‘두근두근 듀오’ ‘결혼해 듀오’ 등의 감성마케팅은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를 만들었다는 평가다.
또 국내에 11개, 해외에 3개 등 총 14개의 업계 최대 규모 네트워크를 갖췄다. 듀오는 매출 규모는 물론 회원 수, 성혼 회원 수 등 실적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2013년 1월 현재 약 2만7000명의 미혼 남녀가 듀오 회원으로 가입했으며, 지금까지 2만6000여명의 회원이 결혼에 성공해 행복한 가정을 이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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