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자연은, 프리미엄 과일로 만든 건강음료

입력 2013-01-28 15:31  

웅진식품이 만든 주스 브랜드 ‘자연은’은 이름에서 나타나듯 ‘자연 그대로의 과일과 야채를 주스로 만들겠다’는 의지를 실천하고 있다. 잘 익은 프리미엄 과일과 몸에 좋은 야채 등을 엄선해 만든 건강음료로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자연은 브랜드가 과채 주스 시장에서 인기를 얻는 까닭은 브랜드에 녹아 있는 자연주의 철학이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욕구와 맞아떨어졌기 때문이다. 특히 ‘자연은 90일 토마토’, ‘자연은 790일 알로에’ 등 과일이 가장 좋은 맛을 낼 수 있는 자연숙성 기간을 제품과 함께 알린 점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가장 맛있게 숙성된 시점에 수확한 과실로 만들었음을 강조하는 한편 자연의 에너지를 표현한 물결 무늬와 나무 잎사귀 등을 제품 디자인으로 채택해 타브랜드와 차별화했다.‘자연은’의 프리미엄 냉장주스 라인인 ‘자연은 생으로 가득한’은 자연은 주스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합성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아 손으로 직접 짠 것처럼 생과즙이 풍부한 게 특징이다. 또 지난해에는 천연 과즙이 함유된 비타민워터인 ‘자연은 멀티V’를 출시, 두 달 만에 소비자가 기준 20억원의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 박신양이 자랑한 '7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