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론칭 행사는 가라! 국내 식품건조문화를 선도해 온 (주)리큅 (대표 하외구)이 신제품 식품건조기(LD-9013)와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LB-32HP) 출시를 기념하여 뮤지컬 <심야식당>에 고객 400명을 초대한다.
오는 2월 15일 금요일 오후 8시 동숭아트센터 아트홀에서 열리는 뮤지컬 <심야식당> 공연을 리큅의 고객들을 위해 전체 대관하게 된 것. 리큅은 형식적인 기존의 론칭 쇼를 탈피하여, 그동안 리큅의 제품에 애정을 갖고, 신제품 출시를 기다려 온 고객들을 위해 고객을 직접 만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뜻 깊은 론칭 행사를 계획하게 된 것이다.
초대된 고객들은 공연 전, 리큅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LB-32HP) 로 만든 그린스무디 시음을 즐기는 등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리큅의 신제품 론칭 쇼 응모는 리큅 공식 쇼핑몰인 리큅이샵과 리큅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각 100명씩 추첨을 통해 1인 2매씩 뮤지컬 티켓을 배부할 예정이다.
우선 리큅이샵을 통해서는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 SNS 등으로 스크랩한 뒤, 스크랩한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또 페이스북은 “좋아요”를 클릭한 뒤, 리큅이샵에 가입한 후, 가입 아이디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월 12일 리큅이샵 및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되며, 좌석은 행사 당일 선착순으로 배부된다.
리큅의 하외구 대표는 “리큅의 신제품이 첫 선을 보이는 자리인 만큼, 리큅의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님을 직접 모실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통해 리큅에게 보내주신 고객님의 사랑과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2월 말 출시예정인 식품건조기(LD-9013)는 기존 자사 식품건조기 대비 건조시간을 약 30% 줄이고, 건조 재료에 따라 건조대 높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조그셔틀 및 LED Bar를 삽입하는 등 어느 곳에서도 잘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또 지난해 6월 국내 최초로 출시된 3.2마력의 강력한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는 베이비컵을 새로이 출시해 이유식이나 땅콩잼 등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