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기 기자] 백지연이 오는 1월31일 오후 11시15분 방송될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계사년 첫 여성 게스트로 출연한다.
대한민국 여대생이 가장 닮고 싶어 하는 여성, 수습 5개월 만에 프라임타임대 뉴스 프로그램 앵커로 발탁, 아웅산 수치 여사 단독 인터뷰, 김용 세계은행 총재, 제시카 알바, 싸이, 전 세계 명사 인터뷰 등 갖가지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백지연은 2013년 첫 번째 여성 출연자다.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서 백지연은 어떻게 수습 5개월 만에 메인 뉴스의 앵커로 발탁됐는지 본인이 생각하는 앵커의 자질은 무엇인지 생각을 밝히고 30%의 뉴스 시청률을 기록했던 당시의 갖가지 에피소드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 8년 동안 메인뉴스 앵커석에 앉아 누구나 부러워하던 위치에 있던 그녀가 갑자기 프리를 선언했던 이유는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놨다고.
또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KBS 신은경 아나운서와의 자존심 대결, 대한민국 방송 사상 초유의 방송사고였던 '내 귀의 도청장치 사건'의 뒷이야기도 흥미롭다.
이번 방송에서 백지연은 딸 부잣집 네 자매 막내딸로서 미모와 능력을 겸비한 세 언니들의 모습과 사연도 공개한다.
백지연은 과거 '연대 브룩쉴즈' 시절 인기를 누렸던 이야기와 함께 "나는 사랑에는 F학점이다"는 폭탄발언을 던지며 자신의 사랑 관련 이야기를 솔직하게 밝혔다.
한편 백지연은 지금까지 이미지와 다른 여성스럽고 귀여운 모습 때문에 촬영 현장이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아 트레이닝복, 수수한 모습도 잘 어울려 ‘국보급 미모’
▶ 박서준 이기광 닮은꼴, 큰 눈에 도톰한 입술~ ‘도플갱어 아니야?’
▶ 서인영, 백지영 불화설 해명에 “계속 예뻐해주세요”
▶ 고은아 성적표 공개 “이게 내 거야?”
▶ [포토] 나인뮤지스 혜미, 숨막히는 뒤태 (쇼!음악중심)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