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아이리스2’가 공식 예고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1월30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 (극본 조규원 연출 표민수 김태훈)가 공식 예고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아이리스’ 시즌1에서 NSS국장이자 아이리스였던 이중첩자 백산(김영철)이 특수 감옥을 빠져나와 헬기에서 뛰어내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앞으로 극 흐름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 예상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엔딩에서 백산의 인질이 된 수연(이다해)과 이를 지켜보며 총을 겨눈 유건(장혁), 현우(윤두준)가 각을 세우는 장면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을 자아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과연 2013년 최고의 기대작답다!”, “넋을 놓고 봤다! 배우들의 카리스마에 심장이 쫄깃”, “백산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은 듯 궁금해 죽겠다!, “영상을 보니 더욱 설레인다! 가슴이 두근두근” 등 뜨거운 반응으로 환호하고 있는 상황.
한편 ‘아이리스Ⅱ’는 시즌1을 뛰어넘는 섬세하고 다양해진 액션과 치밀한 대결 구도, 절절한 멜로로 탄탄한 스토리를 구성한 첩보액션멜로드라마로, 더욱 거대해진 음모로 가려진 아이리스의 정체를 밝혀내기 위한 거친 대결을 예고하고 있다. 2월13일 오후 10시 KBS 2TV에서 첫 방송. (사진 출처 : KBS 2TV '아이리스2' 예고편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아이유 퇴근길 포착, 뽀얀 피부+맑은 미소 “갈수록 어려지네~”
▶ 이승기 아빠미소, 딸 바보 예약? ‘훈남의 정석’
▶ 한선화 진구 호감 “진구와 커플연기 해보고 싶어”
▶ 유인나 ‘최고다 이순신’출연 확정, 아이유와 자매 연기 ‘기대감↑’
▶ [포토] 김남주, 깜짝 놀란 표정마저 아름다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