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예지미인(대표 이영규)은 ‘숲속이야기 텐셀®’ 위생용품 출시를 기념해 ‘자연(Nature)스러운 그녀들, 숲속이야기 텐셀®'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총 300명의 체험단은 4주 동안 ‘숲속이야기 텐셀®’ 제품을 체험하게 된다. 체험단 신청마감은 2월 5일까지이며, 예지미인 블로그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체험단 전원에게는 ‘숲속이야기 텐셀®’ 전 제품으로 구성된 체험키트가 증정된다. 특히 최우수 활동자 1등에게는 50만원상당의 국민관광상품권을, 2등 5명에게는 스파 이용권, 3등 30명에게는 화장품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또 예지미인은 다음달 10일까지 ‘숲속이야기 텐셀® 런칭 기념 기대평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숲속이야기 텐셀®’ 선물세트, 영화관람권, 기프티콘 등 총 156명에게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제품 ‘숲속이야기 텐셀®’은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유래한 100% 천연 텐셀® 커버를 세계 최초로 적용하여, 피부 트러블과 쏠림 현상을 개선하는데 중점을 뒀다. 여기에 몸에 꼭 맞는 착용감을 제공하는 블록맞춤형 흡수층과 안심 샘방지 라인 설계로 쾌적함을 높였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