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어디에나 승리자는 있다. 급등주 사냥꾼이라 불리는 한 개인투자자가 급등주만 골라서 엄청난 수익을 내고 있는 동영상 캡쳐화면이 유출되면서 누군가와 해당 정보를 주고받는 메신저가 이슈화 되고 있다.
월가에서나 사용될만한 극비 증권 정보 메신저 프로그램이 개량되어 국내 주식시장에 풀렸다는 소식이 퍼지자 너도나도 프로그램 입수에 열을 올리고 있는 상황이다.
비싼 가입비도 필요 없고 기법을 배울 필요가 없다. 종목 선택과 대응에 애를 먹고 있는 초보 투자자부터 중-고급 투자자들까지도 커다란 메리트로 자리 잡고있는 이 프로그램은 현재 한 증권정보업체가 무료로 배포하고 있는데 뒤늦게 이 사실을 알게 된 개인 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최근에는 동양철관(아랫꼬리 공략), 오픈베이스(눌림목 매매), 동양네트웍스(재료 매매), 영화금속(골든크로스 매매), 써니전자(5일선 지지반등) 등이 검색되어 프로그램 설치자 들에게 수익을 안겨주었다는 소식이 들렸다. 주식은 정보의 싸움이다 라는 말이 있듯이 성공투자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도움을 받아볼 만한 프로그램이다.
메신저 프로그램 다운로드 ☞ 클릭!!
* 본 정보는 업체에서 제공한 보 도 자 료입니다.
* 본 내용은 투자판단의 참고사항이며 최종 투자 판단의 책임은 본 게시물을 열람하는 이용자에 있습니다.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 싸이 '13억 저택' 미국에 숨겨뒀다 들통나
▶ 女아나운서 '신혼 아파트' 월세가 무려…
▶ '쿨' 김성수 "잘나갈 때 번 돈 모두" 눈물 고백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