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배우 유인영이 ‘광고천재 이태백’에 깜짝 등장한다.
유인영은 2월4일 첫 방송될 KBS 2TV ‘광고천재 이태백’ (극본 설준석 이재하 이윤종, 연출 박기호 이소연)에 깜짝 출연한다.
개성 강한 광고장이들의 불꽃 튀는 아이디어 전쟁을 스타일리쉬하게 담아낼 ‘광고천재 이태백’에 깜짝 등장할 유인영은 미모의 톱 여배우 한별 역으로 1회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또 죽은 기획도 살려내는 프레젠테이션의 귀재이자 태생부터가 로열인 귀공자 애디 강 역의 조현재와 비행기 안에서 주고받는 흥미로운 광고계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광고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배가시킬 계획이다.
특히 유인영은 톱 여배우다운 화려한 미모와 도도한 말투로 짧지만 강한 인상을 심을 전망이다.
유인영은 실제 촬영 현장에서 짧은 촬영에도 열의를 다하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또 조현재의 첫 등장까지 더욱 럭셔리하게 빛내주었다고.
드라마 제작사 한 관계자는 “유인영이 특별출연에 흔쾌히 응해줘 첫 회부터 강렬한 등장을 해줬다. 개성 넘치는 광고계를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의 첫 인상만큼 신선하고 인상 깊은 깜짝 등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매주 월화 오후 9시50분 방송. (사진 제공 : 윌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고영욱, 첫 공판서 혐의 인정할까?
▶ 이본 열애 사실 고백 "8년째 열애 중"
▶ 이종석 후유증 “남순이의 영향인지 자꾸 잠이 오네”
▶ '우결' 오연서 마지막촬영서 "창선이다워서 고마워"
▶ [화보] 스무살 손연재, 상큼한 봄의 요정 변신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