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로코퀸 박신혜가 직접 부른 tvN 월화드라마 '이웃집 꽃미남' OST Part.4 '새까맣게'가 4일 정오 공개된다.
'이웃집 꽃미남' OST 네 번째 트랙에 해당되는 이번 곡 '새까맣게'는 음원 출시에 앞서 3화 방송 분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은 바 있다.
'새까맣게'는 박혜경, 박기영, 러브홀릭 지선 등 걸출한 국내 여성 보컬리스트들의 앨범 프로듀서를 도맡았던 이상훈이 만든 곡으로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등 출연작마다 OST에 참여해 연기자의 표현력 뿐 아니라 가창력까지 갖춘 박신혜와 만나 최고의 OST곡으로 탄생됐다.
프로듀서 이상훈은 '이웃집 꽃미남'의 시놉시스를 보자 마자 독미(박신혜 분)에 대한 영감이 떠올라 이번 곡을 작업하게 되었다고. '새까맣게'는 박신혜만을 위해 제작된 곡이니만큼 박신혜의 보이스톤과 독미의 여린 감성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어 '고독미 테마송'에 최적격이라는 평이다. 특히 이번 곡 ' 새까맣게'는 드라마와 최고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원곡과 어쿠스틱 두 가지 버젼으로 출시, 드라마 속에서도 다양하게 삽입될 예정이다.
박신혜는 밤샘촬영 후, 독감에 걸린 상태로 노래 녹음을 진행했지만 그녀에게 꼭 맞춘 듯한 곡의 구성과 프로듀서와의 찰떡궁합으로 짧은 시간 안에 녹음을 끝내기도 했다고.
박신혜의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과 영화 '7번방의 선물'에 이어 OST까지 도전하는 다재다능 멀티테이너 박신혜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웃집 꽃미남'은 최고 시청률 3.26%를 기록하며 초대박드라마로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유쾌한 로맨스와 감성터치, 배우들의 호연 세 박자를 갖춘 웰메이드 로코물로 호평받고 있다.
2월4일 (월) 밤 방송되는 9회에서는 3년 동안 독미를 짝사랑해왔던 진락(김지훈)과 서서히 본인들의 감정을 알아가는 독미와 깨금의 본격적인 삼각 러브라인이 펼쳐질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사진제공: 솔트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기리 사과, 시크릿 앞에서 씨스타 찬양 “장난인 거 아시죠?”
▶ 이본 열애 사실 고백 “8년째 열애 중”
▶ ‘우결’ 오연서 마지막촬영서 “창선이다워서 고마워”
▶ 정경미 예단비 공개 “어머니, 예단비로 큰돈 가져왔다며…”
▶ [★인터뷰] 이지훈 “살아남기 위해 애드리브 연구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