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천재 이태백’ 시청률 5.2%로 불안한 출발

입력 2013-02-05 09:55  


[최송희 기자 / 사진 장문선 기자] ‘광고천재 이태백’이 시청률 5.2%로 불안한 출발을 알렸다.

1월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월4일 방송된 KBS 2TV ‘광고천재 이태백’ 첫 회의 전국 기준 4.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1월29일 방송된 ‘학교2013 학교에 가자’ 스페셜 방송 12.7%보다 7.5% 낮은 수치다.

최고의 광고인을 꿈꾸지만 번번이 1차 서류전형에서 떨어지는 진구와, 성공을 위해 과거를 버린 진구의 옛 애인 한채영이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MBC ‘마의’와 SBS ‘야왕’은 모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MBC ‘마의’는 22.8%, SBS ‘야왕’은 13.4%를 기록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FA 송중기 전속계약 체결 '매니저 따라 갑니다’
▶ 미친존재감 서신애 '돈의화신'서 식신 빙의 '눈길’
▶ 김슬기 무한도전 인증샷, 지금은 유체이탈중? “냐하하하”
▶ 김재중 ‘마인’ 뮤비, 中 인웨타이 차트 한국부문 2주 연속 1위
▶ 신동엽 빚 얼마길래 "출연료로 빚 갚고 있다" 고백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