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천재 이태백 시청률 4.4% 기록, 참신하고 기발한 볼거리에도…

입력 2013-02-06 17:32  


[최송희 기자] ‘광고천재 이태백’ 시청률이 4.4%를 기록했다.

1월6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1월5일 방송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시청률 4.4%(이하 전국기준)를 기록했다.

앞서 1월4일 ‘광고천재 이태백’ 첫 회 방송분은 4.3%로 0.1% 소폭 상승하는 데 그쳤다.

‘광고천재 이태백’은 유명 광고 디자이너인 이제석에게 모티브를 얻은 작품으로 최고의 광고인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광고천재 이태백’ 시청률이 4.4%를 기록한 가운데 동시간대 방송된 MBC ‘마의’는 23.7%, SBS ‘야왕’은 15.3%를 기록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민기우현 사망, 오늘(6일) 오전 발인
▶ 추소영 열애설해명 “남친도 없는데 결혼이라뇨”
▶ 손담비 나나 백허그, 플레디스 대표 얼짱들의 만남
▶ 노현희 해명 "성형 부작용에 우울증까지" 결국 눈물
▶ [화보] 모델 김희영, 환상적인 S라인에 男心 흔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