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학생들을 위해 한샘기숙학원 안성본원은 학생들의 하루 학습을 확인하고 피드백하는 퍼펙트 체크 시스템, 수학 완전잠금시스템, 3중 담임제, 멘토링 시스템, 1:1 질문지와 개인지도 시스템 등을 제공하고 있어 학생과 학부모의 관심을 끌고 있다.
오는 12일 개강하는 이 학원의 재수정규반은 ‘2014년도 재수성공 프로그램’ 아래 진행되는 것으로, 학생들의 목표대학 합격보장에 포커스를 맞췄다. 반편성은 수학과 영어성적을 기준으로 수준별 구성을 위해 수능성적과 배치고사 결과를 종합하여 결정한다. 문·이과 각 6개 학급으로 운영하며, 각 반 정원은 30명 내외다.
이 학원의 입시연구소장은 "본원에서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재원하는 학생들의 85%내외가 최초 입소 때보다 수능성적이 2배수(국수영 평균) 향상됐다. 평균 3.5등급의 학생들이 1.7등급으로 향상되었다는 의미"라고 말했다.
학생들은 "1:1질문지와 개인지도를 통한 오답수정 효과, 편안하고 세련된 학원시설, 생활담임 교사들의 친절하고 세심한 지도 등이 좋은 결과를 냈다는 것. 또 호텔급 2인1실과 정교한 학습/생활관리 시스템이 그들의 만족을 이끌었다"고 평한다.
관계자는 "재수정규반 입학상담과 등록은 주말과 공휴일에도 모두 가능하고, 사전 방문예약을 하면 학생의 수능성적 등급에 맞춘 지원전략과 목표 등급을 구체적으로 상담 받을 수 있다. 한편 기숙학원 좋은 곳으로 입소문난 한샘기숙학원 안성본원은 40년 교육의 길을 걷고 있는 서한샘의 교육 노하우와 EBS 스타강사, SKY 출신의 강사를 총 집결했다"고 말했다.
수학강사가 학생의 수학심화 수준을 파악하고 수학을 심층적으로 교육해 개정수능수학 1등급을 받도록 교육하는 ‘심층수학 학습법’, 학과 담임이 성적을 정리하고 논술강사가 이를 평가한 후 학생과 심층상담을 하는 ‘목표대학 설정 상담’, 학생의 공부 의지를 일깨우고, 대학과 학과 진로를 구체화시키기 위한 프로그램 ‘자기소개서 작성’ 등 세가지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을 합격의 길로 안내하고 있다
▶ 채리나, 김성수 전처 '살해' 재판 보더니…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 女아나운서 '신혼 아파트' 월세가 무려…
▶ '쿨' 김성수 "잘나갈 때 번 돈 모두" 눈물 고백
▶ 강호동 이제 바닥까지 떨어지나…왜 이래?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