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서인국 집 공개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월10일 MBC가 설 특집으로 온 가족이 모이는 설 연휴, 혼자 사는 이들을 조명한 독특한 예능 프로그램 ‘남자가 혼자 살 때’를 방송한다. 기러기 아빠인 김태원을 비롯해 이성재와 주말 부부인 한상진 그리고 미혼남 3인방, 배우 김광규와 데프콘, 서인국이 그 주인공이다.
이날 서인국은 방송 최초로 본인의 집과 함께 메이크업도 하지 않은 내추럴한 모습을 공개하며 24시간 촬영에 임했다. 특히 그는 카메라에 개의치 않고 잠옷 차림부터 막 자다 깬 까치머리, 옷 갈아입는 모습까지 낱낱이 보여줘 제작진을 당황하게 했다는 후문.
서인국은 자신에 집에 대해 “아주 예전부터 꼭 한 번쯤은 큰 집에 살아보고 싶었던 내 꿈의 결과물이다”라고 소개했고, 김태원은 “서인국에게서 예술가의 냄새가 난다”고 평가했다.
하지만 곧 들통난 서인국의 충격적인 반전 매력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한상진은 “저건 진짜 좀 문제가 있다”고 혀를 내둘렀고, 데프콘은 “혹시 서인국 씨 누구랑 동거 하는 건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했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6명이 모두 실제 살고 있는 집을 공개했고 민낯에 잠옷 차림의 100% 리얼한 사생활을 담았다. 출연자들이 ‘이런 모습까지 보여줘도 될까’하고 걱정했을 정도”라고 촬영 후기를 전했다.
서인국 집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인국 집 공개 벌써부터 기대된다”, “남자 연예인들이 혼자 사는 모습 정말 궁금하다”, “서인국 집 공개 꼭 본방사수 해야지”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인국을 비롯한 김태원, 김광규, 이성재, 데프콘, 서인국이 출연한 설 특집 MBC ‘남자가 혼자 살 때’는 2월10일 일요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된다. (사진: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SBS "박보영 소속사 대표 발언 사실무근" 공식입장
▶ 정진운과 '우결4' 출연 고준희 측 “첫 만남 솔직하게 임했다”
▶ 이상윤, 서울대 복학 "코스모스 졸업 의지 확고"
▶ 수지 졸업사진 공개, 청순 교복미소 ‘안 꾸며도 예뻐’
▶ [단독] 티아라 효민, 일본 영화 ‘징크스’ 캐스팅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