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이 파는 마켓오 초콜릿

입력 2013-02-12 16:45   수정 2013-02-13 05:2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오리온이 초콜릿 대목인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대대적인 ‘꽃미남 마케팅’(사진)을 벌인다. 오리온은 14일까지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100여곳에 잘생긴 남성 모델을 배치해 ‘마켓오 리얼 초콜릿’을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자동차, 정보기기, 주류 등에서 주 소비층인 남성을 겨냥해 섹시한 여성모델을 기용한 사례는 많았지만 ‘잘생긴 남자’를 전면에 내세운 초콜릿 판촉 행사는 독특한 시도라는 평가다.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 '티아라' 대기실서 나온 '피임약' 실체 알고보니

▶ 소유진 남편, 700억 매출 이젠 어쩌나? '쇼크'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