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팀] 최근 온라인 패션 유통 기업 트라이씨클이 나눔 경영을 펼쳐 주목을 받고 있다.
이 회사는 저소득층의 불우한 가정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한 이번 희망 나눔 캠페인을 기획했으며 전개하고 있는 의류 전문 쇼핑몰과 패션 커뮤니티 사이트 총 5개 사이트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모금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졌으며 각 사이트에서의 적립금과 단추(트라이씨클 내 마일리지 명칭)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이뤄졌으며 나눔 참여 건수가 1,000건 이상이 되면 트라이씨클에서 추가로 난방용품을 함께 준비해 전달하도록 기획했다.
국제 NGO단체인 기아대책과 함께 연계, 기간동안 총 1,408건의 모금을 모았다. 소비자 모금액 300만원과 전기장판 및 이불 등 200만원 상당의 난방용품과 난방비 지원금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트라이씨클 전략기획부 총괄 김만식 이사는 “가능한 회사차원에서 정기적인 지원을 할 수 있길 희망한다”며 지속적인 실천 포부를 밝혔다. 기아대책의 정문섭 부회장은 “트라이씨클의 점차적인 나눔 경영 확대로 아이들에게 희망과 꿈을 전달해주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트라이씨클은 이번을 계기로 앞으로도 계속적인 사회 나눔 공헌 활동을 지속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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