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베라CC 파노라마조망권, 힐링 단지 구성과 주부를 위한 테마 설계
계약자에 리베라CC 및 웰리힐리파크(성우리조트) 할인 혜택 부여
신안이 동탄2신도시 A32블록에 총 913가구의 '신안인스빌 리베라'를 이달 말 분양한다. 공급규모는 지하 2층~지상 25층을 총 13개동이다. 전용면적 84㎡A∙B와 101㎡A∙B타입의 두 주택형 총 4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동탄의 동서를 가르는 교통축과 남북을 가르는 자연축의 중심에 위치했다. 교통과 편의, 녹지와 쾌적한 생활 등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입지다. 단지 바로 옆으로 리베라CC가 자리해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다. 단지 바로 옆으로 초등학교가 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의료시설단지와도 인접해있다.
초대형 커뮤니티 시설에는 소극장, 골프, 휘트니스센터 등이 마련된다. 입주민의 레저와 문화의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독서의 생활화를 위해 대형 도서관까지 제공된다. 단지의 절반에 이르는 43.59%의 면적을 녹지로 조성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출 예정이다.
내부는 실내 마감재 및 가구를 E0등급의 친환경 고품질 제품을 사용했다. 2.4m의 높은 천정고를 적용했으며 4~5베이에 이르는 평면을 조입했다. 가변형 벽체를 설치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수납공간과 대형 드레스룸을 선보일 예정이다.
계약자에게는 리베라CC 그린피, Par3코스, 웰리힐리파크의 스키장 이용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031)372-7090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 女아이돌, 팬미팅 도중 난투극 벌여 '아찔'
▶ 소유진 남편, 700억 매출 이젠 어쩌나? '쇼크'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