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누카내추럴코리아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마련한 프로모션 선물세트가 불티나게 팔렸다.
이번 이벤트는 마누카내추럴의 쇼핑몰 허니케어에서 지난 4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됐다.
선물세트로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인기상품인 아보카도 오일, 가드너라벤더 마누카 허니비누, 비누망 기프트 등이 구성돼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한것 같다고 마누카내추럴 측은 설명했다.
'숲의 버터'라고 불리는 아보카도오일은 풍부한 영양과 부드러움을 자랑한다. 20% 이상의 불포화지방산과 비타민 A, C, D, E, 단백질, 베타카로틴, 레시틴과 영양을 공급하는 미네랄인 포타슘을 함유하고 있다.
아보카도오일은 아침, 저녁으로 세면후 토너로 피부를 정돈한후 사용하면 좋다. 에센스로 사용시에는 2~3방울의 적당량을 덜어 얼굴과 목전체에 부드럽게 발라 흡수시킨 후 크림으로 마무리해준다. 크림에 섞어 사용할때는 1~2방울의 적당량을 사용하는 크림에 섞어 얼굴과 목전체에 도포해주면 된다.
마사지오일로 사용시에는 적당량을 덜어 눈가를 제외한 얼굴과 목 전체에 또는 몸을 부드럽게 마사지한후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된다. 마누카내추럴의 비누콜렉션은 인공 계면활성제 없이 자연의 오일과 마누카꿀로 빚은 천연성분의 비누다.
마누카내추럴코리아는 민감성, 건성, 아토피, 여드름등 부트러블을 호소하고 있는 고객 및 연예인들의 입소문을 탔다. (사)대한아토피협회 주관으로 열린 '2012아토피케어엑스포'에서 우수제품 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관련뉴스